성과 중심 파트너 플랫폼

파트너식스 아카데미, 병원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진행

제휴마케팅 전문 플랫폼 파트너식스 운영사인 ㈜프로스는 파트너식스 아카데미 원격평생교육원을 교육청에 신고 완료하고 일반 마케터 과정, X마케터(eXpert Marketing) 과정 교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온라인 광고에 대한 개론에서부터 시장 분석, 타기팅(targeting), 레퓨테이션(reputation) 관리방법, 광고 트렌드에 이르기까지 마케터로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기본적인 지식과 기술을 다루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우리 삶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포털의 검색 엔진, 데이터 분석 등이 웹과 모바일로 이어지는 심도 깊은 교육내용을 다루고 있다.


평생교육 전문가인 김충회 파트너식스 매니저 겸 파트너식스 아카데미 원장은 "평생교육의 목적인 자기개발과 자기주도를 기본으로 예비 마케터가 기초지식과 마케팅에 대한 틀과 방향을 잡게 하여 온전한 직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코칭하는 것이 본 교육원이 설립된 목적"이라며 "전문화된 특정 직업에 적합한 교육과 20년 경력의 광고 마스터의 코칭을 받을 수 있는 병원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훈철 프로스 대표는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발표한 '2023년 경쟁제한적 규제 개선방안'을 인용, "진료경험·만족도 등 단순 이용후기의 게시는 의료광고로 보지 않고 허용하는 것에 대해 적극 동의한다"며 "2024년부터는 병원 후기 합법화로 업체 간 경쟁과 의료 플랫폼 등 신사업 및 신규 사업자가 늘어날 것이며, 의료 광고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명확해질 만큼 파트너식스 아카데미 병원 마케팅 과정은 프리랜서 마케터, 취업준비생의 온전한 직업을 위한 교육과정의 하나가 될 것이다. 또 현직에 종사하는 병원 마케터도 의료 광고 관련법 준수와 위반소지에 대한 예방 차원의 교육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파트너식스 아카데미 병원 마케팅 과정은 파트너식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